후쿠오카는 사계절 내내 많은 사람들이 방문해 주는 관광지입니다. 이런 후쿠오카에 독특한 외관을 가진 스타벅스가 있어 소개해봅니다. 후쿠오카 다자이후에 위치한 스타벅스 오모테산도점입니다. 다자이후의 텐만구(천만궁)를 가면서 꼭 들리는 스타벅스 가는 법을 소개합니다.
1. 다자이후 스타벅스 오모테산도점 위치
다자이후 스타벅스 오모테산도점은 후쿠오카의 대표적인 관광지 텐만구(천만궁)를 가는 길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래서 다자이후에만 잘 도착한다면 찾아가는 길은 그렇게 어렵지 않을 거예요. 하카타역에서 다자이후를 찾아가는 방법은 아래의 링크를 눌러 참고해 주세요!
2023.11.21 - [여행] - [후쿠오카 여행] 다자이후 텐만구(천만궁) 가는법 매화 꽃 구경 추천!
2. 다자이후 스타벅스 오모테산도점을 찾는 수많은 인파...
다자이후에 잘 도착하면 정말 수많은 사람들이 바삐 움직입니다. 대부분은 텐만구(천만궁)를 보러 가기 위해 그쪽으로 이동합니다. 그 이동하는 길에 스타벅스를 만날 수 있습니다. 텐만구의 입구를 향해서 쭉 이동하다 보면 골목길 왼쪽 편으로 굉장히 독특한 외관의 스타벅스를 만날 수 있습니다.
3. 다자이후 스타벅스 오모테산도점 외관!
많은 사람들을 따라서 이동하다 보니 멋진 외관의 스타벅스에 도착하였습니다. 독특한 외관을 찍으려고 많은 사람들이 핸드폰으로 카메라를 켜고 대기하고 있었습니다. 나무를 이용하여 새의 둥지 같아 보이기도 한 이 독특한 외관은 텐만구를 보러 오는 사람들이 꼭 들려 커피 한 잔씩 사가는 다자이후 스타벅스 오모테산도점입니다.
저도 기회를 보고 사진 찍을 틈이 나서 한 컷 찍어보았습니다. 나무들 사이에 스타벅스 로고가 굉장히 멋있게 보입니다. 실제로 보면 좀 더 멋지고 커 보입니다.
4. 다자이후 스타벅스 오모테산도점 내부!
스타벅스 내부로 들어갔습니다. 방문 당시에 초봄의 계절이었지만 날이 너무 좋아 햇살이 뜨거웠습니다. 시원한 커피 한 잔을 주문하기 위해 일행과 내부로 향하였습니다. 그런데 내부에도 이미 많은 사람들도 가득이었습니다. 주문을 하려고 길게 늘어진 줄이 이 스타벅스의 인기를 나타낸 듯하였습니다.
내부에도 독특한 나무 모양의 인테리어가 이어졌습니다. 시원한 느낌도 들면서 고급스러운 느낌도 들어 정말 좋은 인테리어라고 생각이 듭니다. 저희는 주문을 하기 위해서 약 15분 정도 줄을 서서 기다렸습니다. 저희 뒤로도 계속 줄이 이어졌고 정말 많은 분들이 이곳을 방문해 주셨습니다.
5. 시원한 음료 주문!
저희는 뜨거운 날씨에 목을 달래줄 시원한 음료 3잔을 주문하였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포함하여 메뉴 이름이 잘 생각나지 않았던 스페셜 음료 1잔과 아이스 밀크라떼 1잔을 주문하였습니다. 그렇게 테이크 아웃하여 많은 사람들을 뚫고 밖으로 나왔습니다.
음료를 사서 들고 나와 아쉬운 마음에 또 다시 음료를 들고 한 컷 찍어봅니다. 스타벅스의 시그니처 마크와 독특한 나무 인테리어가 잘 어울려서 멋지게 나왔습니다. 그렇게 시원하게 커피를 마시며 주변의 상점도 둘러보고 많은 사람들도 구경하며 텐만구(천만궁)로 향했습니다.
후쿠오카는 정말 다양한 관광지가 있는데 그중에서도 다자이후 텐만구는 꼭 방문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텐만구 자체적으로도 아름다운 풍경과 많은 꽃들이 너무 멋지지만 가는 길에 있는 이 스타벅스도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줍니다. 독특한 외관을 자랑하는 다자이후 스타벅스 오모테산도점은 물론 커피와 음료도 맛있지만 눈의 즐거움도 줍니다. 소중한 가족들 혹은 친구들, 연인들과 함께 후쿠오카에 방문하신다면 스타벅스 오모테산도점을 꼭 가보세요!
딸기파파의 맛있는 여행 이야기를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